티웨이항공 대박 재료와 목표 주가 참고하세요!
▲같이 보면 유용한 포스팅 모음▲
◆ 티웨이항공 기업 개요
▲▲▲▲티웨이항공은 2003년 5월 19일에 설립되어 2018년 8월 1일 주식시장에 상장되었다. 티웨이항공은항공운송사업을 주력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총 8개 계열사를 두고 있다. 티웨이항공은기업 전용의 다양한 차별화된 부가서비스(예약, 사이드셋 서비스 등)를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28대의 보잉 737-800(NG) 항공기를 임대계약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사업여건 악화로 2020년과 2021년 각각 2대를 반납할 예정이다.
◆ 티웨이항공 차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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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웨이항공 재료 1 : 유상증자로 청약률 99.85% 달성했다!!!
▲▲▲▲티웨이항공이 6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티웨이항공은모금 계획이 무산된 7월 이후 4개월 만이다. 기존과 달리 최대주주인 트위터홀딩스는 증자에 참여할 수 있는 탄약을 확보해 유상증자에 성공할 가능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티웨이항공이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668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신청한다. 발행될 신주는 현재 467만7339주의 96.2%인 4500만주다. 티웨이항공은 이 자금을 항공기의 대여와 유지 보수에 사용하며 연료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은 우려의 대상이 됐던 최대주주가 청약에 불참할 가능성이 사라지면서 일단 부담이 줄었다는 분석이다. 티웨이홀딩스는 티웨이항공의 유상증자 참여금 대부분을 조달하기 위해 지난달 300억원 규모의 채권을 발행했다. 티웨이항공 지분 58.32%를 보유하고 있는 티웨이홀딩스는 증자를 위해 배정된 신주를 모두 사려면 약 313억원이 필요하다. 청약에 대한 티웨이항공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우리 회사에 배정된 신주는 모두 '매각'됐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7월 501억원의 유상증자를 시도했으나 티웨이홀딩스의 소극적 참여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자 조달계획을 철회했다. 티웨이항공 주가가 신주 가격을 크게 웃돌고 있는 것도 호재다. 티웨이항공의 주가는 3일 2145원으로 신주 1485원보다 44.4%나 높다. 청약에 참여하는 투자자들은 상장일(11월 27일)까지 주가가 현 수준을 유지하면 강한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도 주주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주당 신주 0.2주를 무상증자한다.






◆ 티웨이항공 재료 2 : 도쿄·오사카 노선 재개로 활로 다시 연다!
▲▲▲▲티웨이항공은 앞서 30일 오전 한 차례 인천~도쿄 노선이 인천 오사카(간사이편)에 이어 운항을 재개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티웨이항공은 3월 'COVID-19'로 노선 운행이 중단된 지 8개월 만에 재개된다. 티웨이항공도 나고야와 후쿠오카 등 일본 내 다른 노선을 재운행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은 도쿄와 오사카로 가는 항공편을 예약하는 승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우선 승객을 위해 공항에서 도심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은 나리타 공항과 간사이 공항에서 도쿄와 오사카 시내까지 개별 여행과 관련한 재정적 부담과 불편을 줄이고, 승객의 교통편의를 돕겠다는 취지다. 티웨이항공은 일본 정부의 대중교통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일본에 입국하는 승객은 개별적인 교통수단을 이용해야 한다. 티웨이항공의 셔틀버스는 좌석 소독, 열검사, 좌석간 거리 등 철저한 검역수칙으로 운영된다. 사전예약자만 탑승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선의 예약 고객도 무료로 일정을 조정하고 여행을 취소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내년 3월 27일까지 노선 이용객에게는 최대 25kg의 체크 수하물 + 10kg이 제공된다.
◆ 티웨이항공 재료 3 : LCC업계 첫 기내 화물 사업 '출사표'로 수익성 확보한다!
▲▲▲▲티웨이항공이 베트남 호찌민 노선에 대한 국토교통부 기내화물 운송사업 승인을 마치고 11월 초 본격적인 화물사업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국내 저비용항공사(LCC)가 기내 좌석을 이용한 화물 사업을 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여객수요 감소로 별도의 수익사업을 검토했고, 몇 달 전부터 기내 좌석 화물사업을 진행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기내 화물의 적재 작업은 해당 당국이 허가한 방화포와 바인딩 로프를 이용해 좌석에 화물을 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티웨이항공은 객실화물안전담당관이 함께 항공기에 탑승해 정기적으로 화물을 점검하고 관리해 기내 화물을 점검하고 관리하기로 했다. 티웨이항공은 베트남 호치민 노선을 시작으로 시장 상황에 따라 기내 화물 운송 사업을 주변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항공기에는 의류와 전자제품뿐만 아니라 비위험물질, 부속품, 전자부품 등의 재료가 주로 탑재될 예정이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27대의 B737-800을 운항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우선 2대의 항공기를 기내 화물기로 사용할 예정이다.



◆ 티웨이항공 목표 주가는?
▲▲▲▲ 티웨이항공은 300억 BW로 회사의 안정성 확보를 했으며 600억 상당의 추가 유상증자 98% 달성까지 성공적이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화물운송까지 추가적으로 도전하고 있기 때문에, 티웨이항공의 목표주가는 4,800원, BUY 지속으로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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